인천 만수동 술집 군대 간 남자들의 감성과 추억을 자극하는 밀리터리 맛집 GOP포차! 고기파전 핵맛탱!


인천 만수동 술집 군대 간 남자들의 감성과 추억을 자극하는 밀리터리 맛집 GOP포차! 고기파전 핵맛탱!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인천대공원에서 벚꽃구경을 즐기고 인천 토박이 김 형님이 한잔하자고 콜 하셔서 인천 만수동으로 향했어요 1차는 미리 먹고 계셔서 아쉽게도 사진을 찍지 못해서 포스팅 못했는데 2차로 가게 된 GOP포차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벌써부터 군대 포스가 느껴지는 인천 만수동 GOP포차! 지오피포차 만수2호점 인천광역시 남동구 만수로 73 입대하는 마음으로 살포시 들어가 봅니다! 올라가는 길이 층고가 낮아서 머리 조심하세요! 크으으으 GOP 입소를 환영합니다... PTSD가 오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저는 군대에서 좋은 추억이 많아서 즐거운 마음으로 들어가지더라고요 ㅎㅎ 실제로 입소하는 건 아니니까유 ㅋㅋㅋ 뭔가 이발소도 같이 운영하시면 더 잘 될 듯 ㅎㅎ 이등병의 편지 들어가자마자 컨셉이 지대로라고 느꼈어요 철책의 모습하며 접근금지 무늬까지 ㅋㅋ 가운데에 자리를 잡고 충성! 전역한지 9년이 넘어서 경례가 엉망 ㅋㅋ 6.25 참전 국가 현황인데 유럽, 북미, 동...


#만수동술집 #인천감성 #인천만수동술집

원문링크 : 인천 만수동 술집 군대 간 남자들의 감성과 추억을 자극하는 밀리터리 맛집 GOP포차! 고기파전 핵맛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