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서원대 짜글이 맛집 추천 가격 저렴한곳!! 가성비 최고라 막걸리가 술술 들어가는 술집 서원골!


청주 서원대 짜글이 맛집 추천 가격 저렴한곳!! 가성비 최고라 막걸리가 술술 들어가는 술집 서원골!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충청북도 청주에 볼일이 있어서 내려온 김에 아내 뚜이가 대학시절 아르바이트를 했고 막걸리를 입문하게된 시초의 술집! 청주 서원대 짜글이 맛집에 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서원골은 아내랑 연애할 때도 결혼하고도 너무 맛있고 가성비도 좋고 해서 청주에 방문할 때 마다 들렸는데요 서원골 충청북도 청주시 서원구 서원남로 41-1 서원대학교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서 서원대 학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짜끌이와 막걸리 맛집이에요! 영업시간 매일 17:00~04:00 막걸리가 맛있을 것 같은 민속주점 청주 서원대 가성비 맛집 서원골로 당당하게 입장해보겠습니다! 술맛 좋게 생긴 예전 초가집 내부의 모습은 언제봐도 정겹고 정말 좋아요 가운데 테이블 말고는 약간의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진진한 대화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서원골 대학가인 만큼 단체손님을 수용할 수 있을 것 같은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민속주점 느낌의 서월골!! 청주 전통주점 술...


#막걸리맛집 #서원대맛집 #청주짜글이

원문링크 : 청주 서원대 짜글이 맛집 추천 가격 저렴한곳!! 가성비 최고라 막걸리가 술술 들어가는 술집 서원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