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한경면흑돼지 추천 푸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신창 해안 도로에 위치한 판포그때그집! 픽드랍 가능 실화?


제주한경면흑돼지 추천 푸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신창 해안 도로에 위치한 판포그때그집! 픽드랍 가능 실화?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결혼기념일 4주년을 맞아서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저희가 애정 하는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됐어요 첫날 저녁에 메인 메뉴로 흑돼지는 먹어줘야 여행 온 느낌이 날 것 같아서 제주한경면흑돼지 판포그때그집을 가서 맛있게 먹기로 했어요 저희는 첫날 바다가 보이는 월령 코지 펜션에서 묵기로 했는데 펜션에서 제주오설록식당 판포그때그집은 걸어서 가기에는 멀고 택시도 잘 안 잡히는 곳인데요 ㅠㅠ 하지만 픽드랍이 가능하다는 사실! 실화냐? 신형 카니발로 픽업 오셔서 편안하게 도착! 술을 먹고 싶은데 택시비랑 대리비가 만만치 않은데 픽드랍이 가능하다니 대박이쥬? 사장님이 한경면 전 지역 가능인데 단, 한림은 월령리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묵을 숙소랑 알아보시고 문의해 보세요 도착하자마자 가게 앞에 풍경이 너무 좋아서 신창 풍차 해안 도로 한경면 푸른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뚜이와 함께 별가사리 포즈로 찰칵! 풍차 포즈인가...? ㅎㅎ 비 온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구름만 조금 있어서 안...


#제주오설록식당 #제주판포흑돼지 #제주한경면흑돼지

원문링크 : 제주한경면흑돼지 추천 푸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신창 해안 도로에 위치한 판포그때그집! 픽드랍 가능 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