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능해변카페 독일식 팬케이크 종류도 많고 브런치 먹기에 너무 좋은 제주 금능팬케이크하우스 서핑도 가능?


금능해변카페 독일식 팬케이크 종류도 많고 브런치 먹기에 너무 좋은 제주 금능팬케이크하우스  서핑도 가능?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제주 월령코지에서 1일 숙박을 하고 근처에 금능해변카페 독일식 팬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팬케이크가 땡기기도 하고 아내와 함께 브런치를 먹고 싶기도 해서 팬케이크 종류도 많고 분위기도 좋은 금능해수욕장카페 금능팬케이크하우스를 기분 좋게 방문했어요 한림읍카페 금능팬케이크하우스 전경의 모습! 전기차 주차장도 바로 앞에 있고 서핑 보드가 인상 깊은데 서핑보드 강습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도이치! 독일풍의, 독일이라는 현판이 뙇 독일스러움이 기대되는 금능해변카페 영업시간 수~월: 11:00~17:30 브레이크 타임: 14:00~14:40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오픈하자마자 가서 한산했는데 어디 자리를 앉을까 심각하게 고민 중인 저! 금능해수욕장카페 팬케이크하우스 메뉴판! 독일식 팬케이크 더치베이비! ' 제주 더치베이비 '는 아름다운 제주도 서쪽 선인장 마을에서 재배된 백년초 가루를 기본으로 반죽을 만들었다고 하며 신선한 제주산 과일을 사용하고 항상 좋...


#금능해변카페 #금능해수욕장카페 #한림읍카페

원문링크 : 금능해변카페 독일식 팬케이크 종류도 많고 브런치 먹기에 너무 좋은 제주 금능팬케이크하우스 서핑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