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애견동반술집 주안 닭도리탕 맛집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메리트가 가장 큰 골목정원!


인천애견동반술집 주안 닭도리탕 맛집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메리트가 가장 큰 골목정원!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지난 연휴 첫날 집에서 대청소를 하고 비가 많이 오는 날 먹기 좋은 주안닭도리탕 맛집 골목정원을 가기로 했는데요 버스를 타고 주안 북부역에서 내려 조금만 걸으면 주안애견동반술집 골목정원이 나옵니다! 저희 부부는 여기 너무 좋아해서 이번이 3번째 방문인데요 집에서 가까운 것도 한몫하지만 이렇게 골목에 위치한 감성 술집이라 저희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곳이죠 입장하는 곳이 갬성 포토존인 인천애견동반술집 골목정원! 반려견도 같이 데려올 수 있어서 야외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월~토: 17:00~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 오더 없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나무 데크! 오랜만에 갔는데 천막의 위치가 바뀌어있었어요 천막을 구석으로 밀고 비 젖고 있는 곳은 비가 안 올 때 테이블을 깔고 야장 느낌으로 먹을 수 있게 만들어 놨더라고요 ㅎㅎ 오히려 이전보다 개방감이 있어서 좋은 주안술집 골목정원! 불빛이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 느...


#인천애견동반술집 #인천포장마차 #주안닭도리탕 #주안술집 #주안역술집

원문링크 : 인천애견동반술집 주안 닭도리탕 맛집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메리트가 가장 큰 골목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