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도 운영하는 약국을 찾고 싶으실 땐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으로 해결해 보기!


일요일에도 운영하는 약국을 찾고 싶으실 땐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으로 해결해 보기!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이번 주말 일요일에 아내 뚜이가 감기 기운으로 기침을 계속하길래 코로나인 것 같다는 얘기를 하길래 코로나 자가 진단키트를 사기 위해 일요일에도 운영하는 약국을 찾으려고 인터넷을 검색했는데요! 검색을 하다 보니 휴일지킴이약국이라는 사이트가 있어서 들어가 보게 됐어요 출처- 네이버 휴일지킴이약국 - pharm114! 휴일, 명정, 심야 약국 정보, 일반의약품, 복용법을 제공해요! 출처-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에 들어가면 전국 지도와 달력, 날짜, 시간, 지역을 설정해서 검색을 할 수 있는 창이 나와요! 항상 상비약을 구비해 놓긴 하지만 꼭 아플 때 똑떨어져서 당황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휴일지킴이로 검색하면 일요일에도 운영 중인 약국을 손쉽게 찾을 수 있어요! 출처 - 휴일지킴이약국 지도에서 저희 집 근처인 인천을 클릭하니 강화군, 옹진군, 서구, 계양구, 부평구, 동구, 중구, 미추홀구, 남동구, 연수구로 쉽게 구분해 주는 지도가 나오는데 저희는 남동구니까 남동구...


#일요일에도여는약국 #일요일운영하는약국 #휴일지킴이약국

원문링크 : 일요일에도 운영하는 약국을 찾고 싶으실 땐 휴일지킴이약국 검색으로 해결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