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간석동 백반 맛집! 오삼불고기, 고등어구이 맛있는곳! 24시간 식당 밥집 간석오거리역에 위치한 착한식당!


인천 간석동 백반 맛집! 오삼불고기, 고등어구이 맛있는곳! 24시간 식당 밥집 간석오거리역에 위치한 착한식당!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항상 저희는 밥 먹는 시간이 일 끝나고 늦은 시간에 먹게 되는데요 보통 직장인이 6시에 끝나고 저녁 먹는 거랑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오늘은 인천백반맛집 30년 전통의 비법의 오디 효소로 숙성하는 간장게장도 판매하고 메인메뉴뿐만 아니라 밑반찬까지 너무 맛있는 24시 운영하는 착한식당! 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해볼게요 24시 운영하는 착한식당 매장 앞 모습! 차를 댈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많이 차있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주말에는 갓길에 잠깐 세워 놓고 빠르게 식사하셔도 될 것 같아요! 간판이 삐까뻔쩍한 인천백반맛집 착한식당!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24시간 영업(연중무휴) 전화번호 0507-1403-0011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11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꽤 많이 있었는데 역시 인천 24시간 식당이라서 시간대 상관없이 많나 봐요! 연평도에서 신선한 꽃게를 매일 산지 직송하는 착한식당! 건강을 위하여 생오디 효소로 간장게장과 새...


#간석동맛집 #인천24시간식당 #인천간장게장 #인천남동구맛집 #인천맛집 #인천백반맛집

원문링크 : 인천 간석동 백반 맛집! 오삼불고기, 고등어구이 맛있는곳! 24시간 식당 밥집 간석오거리역에 위치한 착한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