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구월동술집 추천 예술회관역 야외, 야장 맛집!! 맛있는 안주를 먹을 수 있는 포장마차 시민포차 구월점!


인천구월동술집 추천 예술회관역 야외, 야장 맛집!! 맛있는 안주를 먹을 수 있는 포장마차 시민포차 구월점!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랜만에 아내와 함께 롯데시네마 인천 터미널점에서 범죄도시3를 보고 저녁에 술 한잔하러 인천구월동술집 시민포차 구월점으로 향했어요! 시민포차 구월점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주대로 606 4층 이전에 포스팅했던 시민포차 간석점 갔을 때 너무 좋았는데 구월점까지 생겼네요^^ 구월동로데오맛집 시민포차 구월점 앞에 도착하니 1층에 이렇게 작게 시민포차라는 간판이 있어서 찍었어요 1층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은 주차하시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주차장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이중주차 해놨다가 빼줘야 할 수도 있어요 ㅎㅎ 웬만하면 도보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1층 엘리베이터 옆 거울에서 한 컷! 1층은 주차장, 2층은 상무초밥, 3층은 행복골프훈련소 그리고 4층은 저희가 가는 곳 시민포차 귀여운 그림의 포스터를 엘리베이터에 붙여놨는데 시민포차의 장점인 야외, 야장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곳이란 것을 알려주는 포스터 같았어요. 엘리베이터가 열리자마자 보...


#구월동로데오맛집 #로데오거리맛집 #인천구월동술집

원문링크 : 인천구월동술집 추천 예술회관역 야외, 야장 맛집!! 맛있는 안주를 먹을 수 있는 포장마차 시민포차 구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