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조개구이맛집 추천 해산물, 고기, 야채 3가지의 조합이 미친 대천키조개삼합 본점! 신흑동조개구이, 보령맛집 찾는다면 이곳으로!


대천조개구이맛집 추천 해산물, 고기, 야채 3가지의 조합이 미친 대천키조개삼합 본점! 신흑동조개구이, 보령맛집 찾는다면 이곳으로!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지난 주말 충남 보령 대천해수욕징으로 처제네 식구와 함께 휴가를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대천조개구이맛집 추천해 드릴 건데 해산물, 고기, 야채 3가지의 조합이 미친 대천키조개삼합 본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식흑동조개구이, 보령맛집 찾는다면 이곳으로 가세요! 대천조개구이맛집 대천키조개삼합 본점의 외관! 가로로 엄청나게 넓은 매장의 모습인데 다른 가게는 호객행위를 하고 있었는데 이곳은 호객행위를 안 해서 정말 좋았어요! 매스컴이 극찬한 명품 맛집! 최근에 kBS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도 현주엽 씨가 나와서 화제가 됐더라고요 ㅎㅎ 영업시간 매임 09:00~04:00 연중무휴! 전화번호 0507-1348-9239 대천조개구이맛집 대천 키조개 삼합 본점에 이제 맛있게 먹으로 들어가 볼까요? 보령맛집 대천 키조개 삼합 본점 메뉴판! 메인메뉴는 키조개 삼합과 삼합 스페셜로 구성되어 있고 기본 주류가 세팅되어 있는 모습 저희는 어른 4명에 아이 1명이어서 일...


#대천조개구이맛집 #보려맛집 #신흑동조개구이

원문링크 : 대천조개구이맛집 추천 해산물, 고기, 야채 3가지의 조합이 미친 대천키조개삼합 본점! 신흑동조개구이, 보령맛집 찾는다면 이곳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