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용한점집 갓신내린 보은궁! 부평 점 잘 보는 곳 찾는다면 강력 추천!


인천용한점집 갓신내린 보은궁! 부평 점 잘 보는 곳 찾는다면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인천용한점짐 갓신내린 보은궁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하는데요 부평 점 잘 보는 곳 찾는다면 방문해 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고민되는 문제가 있어서 방문한 부평삼거리역 근처에 위치한 인천갓신내린 보은궁을 방문! 예약을 하고 약사 선녀님이 계신 곳으로 차를 타고 도착했어요!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예약제로 운영 중입니다! 전화번호 0507-1328-7360 010-5359-1568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예약을 하면 안내 문자를 번호로 보내주시는데 주차는 이 앞에 다 예쁘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의를 위해 맨발이 아닌 양말을 신고 방문해 달라는 양해 문자도 같이 왔어요! 예약한 차량만 주차가 가능 한 이곳! 외부 차량 주차 시 견인 조치된다는 문구! 떨리는 마음으로 현관을 열고 입장! 삼재 풀이/홍수막이 신청 접수 중이라는 현수막! 삼재 매년 음력(동짓날) 쥐띠, 용띠, 원숭이띠가 삼재에 속하는데 저는 원숭이띠라서 조심해야 하나 봐...


#부평점잘보는곳 #인천갓신내린 #인천용한점집 #인천점집

원문링크 : 인천용한점집 갓신내린 보은궁! 부평 점 잘 보는 곳 찾는다면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