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 애플하우스! 반포에 있을 때 보다 더 넓어지고 맛있어진 무침 만두와 즉석떡볶이! 사당동 떡볶이 맛집!


이수 애플하우스! 반포에 있을 때 보다 더 넓어지고 맛있어진 무침 만두와 즉석떡볶이! 사당동 떡볶이 맛집!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애플하우스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볼 건데요! 반포에 있을 때 와이프랑 갔었는데 추억이 생각나고 이수로 이사를 했다고 해서 무침만두와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방문했어요! 예전 제 고향 이수에 애플하우스가 생겨서 너무 기뻤는데요! 2층 전부가 애플하우스! 영업시간 매일 10:30~21:00 라스트 오더: 20:30 전화번호 02-595-1629 들어가는 입구가 오른쪽으로 쭉 돌아야 해서 겨우 찾아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예전에 이곳은 무슨 가게였는지도 생각이 안 나네요... 너무 많이 변해버린 이수 사당동 ㅠㅠ 역시 애플하우스 하면 이런 낙서 감성이 있어야죠 ㅎㅎ 반포에서 이사했어도 놓치지 않는 감성 갬성! 즉석떡볶기 ㅋㅋㅋ 귀여운 맞춤법 이수 애플하우스 빠르게 입성! 반포에 있던 애플하우스는 엄청 협소해서 기다리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힘들었는데 이수 애플하우스는 엄청 넓었어요! 점심시간 지나고 4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조금 북적이고...


#사당동즉석떡볶이 #애플하우스이수 #이수역분식

원문링크 : 이수 애플하우스! 반포에 있을 때 보다 더 넓어지고 맛있어진 무침 만두와 즉석떡볶이! 사당동 떡볶이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