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성심당 DCC점 대전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빵지순례 필수 방문 장소!


대전 유성구 성심당 DCC점 대전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빵지순례 필수 방문 장소!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대전 유성구 성심당 DCC점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대전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빵지순례 필수 방문 장소입니다! 다른 전국의 유명한 빵집들은 모두 서울로 올라갔는데 성심당은 그 자존심을 지켜서 대전에 와야만 먹을 수 있죠 ㅎㅎ 군대 동기 결혼식이 있어서 방문한 대전! 유성구에 성심당 DCC점 근처에 위치한 호텔 ICC에서 진행해서 마침 잘 됐다고 생각했죠! 본점을 가려고 했는데 성심당 본점은 주차할 곳이 없다고 해서 여기서 방문했습니다! 대전에 지금 지내고 있는 친구의 안내에 따라서 성심당 DCC 점으로 출발! 지금 공사 중이어서 본 매장이 아니라 임시 매장으로 운영 중인 유성구 성심당 DCC점!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전화번호 1588-8069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이곳은 일반 빵 매장과 튀김소보루, 빙수 받는 곳이 분리되어 있어서 튀김소보루나 부추빵을 먹으려면 줄을 서야 했어요! 이렇게 줄을 섰지만 오래 기다리지는 않...


#대전유성구 #성심당DCC점 #튀김소보로

원문링크 : 대전 유성구 성심당 DCC점 대전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는 빵지순례 필수 방문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