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주 양벌리 배스킨라빈스 31 광주양벌점 방문기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 땐 가즈아!


경기 광주 양벌리 배스킨라빈스 31 광주양벌점 방문기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 땐 가즈아!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경기 광주 양벌리 배스킨라빈스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 봤는데요! 동네에 배스킨 있으면 너무 좋잖아요~ 경기 광주 양벌리 배스킨라빈스 매장 모습!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전화번호 031-762-9109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연중무휴이고 23시까지 해서 좋아요! T 멤버십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레디팩 50% 할인! 음식점 위생등급은 매우 우수! 그래이맛 어워드에서 1등 초코, 우리 이제 헤이즐넛 ㅎㅎ 2등 나는 딸기치오가 차지했네요! 그냥 케이크가 질릴 때는 대체로 먹는 아이스크림케이크! 모양도 다양하게 있고 맛도 다양해서 정말 좋고 생일 때만 먹는 케이크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케이크뿐만 아니라 주전부리로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도 가득 있어서 예전과는 많이 달라진 것 같았어요! 제품 선택 후 열지 마시고 직원을 불러 주세요! 요즘 어딜 가나 있는 키오스크 기계 ~ 주문은 이 녀석으로! 저희는 4가지를 싱글로 먹을 수 있는 메뉴로...



원문링크 : 경기 광주 양벌리 배스킨라빈스 31 광주양벌점 방문기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 땐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