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이민] 캐나다 영주권 획득을 위해서는 PNP 주정부 취업이민이 답이다!


[취업이민] 캐나다 영주권 획득을 위해서는 PNP 주정부 취업이민이 답이다!

캐나다는 그동안 중지되었던 EE(Express Entry) 선발을 오는 7월 중으로 재개한다고 합니다. 그간 밀린 지원자 서류를 처리하며 이민자를 빠르게 받아들이도록 한다는 것이라 캐나다 이민을 준비하던 이들에게 희소식임이 분명합니다. 그런데 EE가 중지되었던 동안 캐나다 이민을 주도한 것은 PNP를 통한 선발이었습니다. 주 정부를 통한 PNP 이민은 적극적으로 운영이 이루어져 왔고, 많은 사람이 이 분야를 통해 이민을 진행했습니다. 이에 따라 PNP 주 정부 이민은 더 주목받게 되었고, 앞으로도 그 역할은 점점 더 커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PNP는 Provincial Nominee Programs의 약자로 주 정부가 적합하다고 생각한 이민자 후보를 연방정부에 추천하고, 연방정부에서 승인하는 방식의 이민 프로그램입니다. 1998년에 도입된 이 프로그램은 주 간에 발생하는 인구 차이와 경제적 차이를 해소하고, 이민자 유입의 혜택을 균등하게 하고자 하는 목적이었습니다. 연방정부를 통해 ...


#AAIP #캐나다취업 #캐나다주정부영주권 #캐나다이민 #캐나다영주권 #캐나다PNP영주권 #SINP #BCPNP #AINP #캐나다취업이민

원문링크 : [취업이민] 캐나다 영주권 획득을 위해서는 PNP 주정부 취업이민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