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이민] 캐나다로 이민을 갈 때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데려갈 수 있나요?


[캐나다이민] 캐나다로 이민을 갈 때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데려갈 수 있나요?

반려동물은 가족의 구성원이며, 캐나다 이민을 결정한 분들 중에서 반려동물을 데려가길 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애완동물 반입에 대한 캐나다의 규정은 매우 간단하며 요구 사항이 거의 없습니다. 캐나다에 도착했을 때 CBSA(Canadian Boarder Services Agent)는 모든 고양이나 개는 광견병 예방 접종 증명서 또는 반려동물이 광견병 없는 국가목록에서 왔다는 증명서가 필요한데, 현재 우리나라는 광견병 위험국가 목록에 없지만 광견병 예방접종 증명서와 건강진단서가 필요합니다. 캐나다는 입국한 개인 애완동물에게 마이크로칩이나 표식을 요구하지 않지만 적극 권장합니다. 마이크로칩은 애완동물을 잃어 보호소로 데려온 경우 수의사가 스캔하는 무선 주파수 식별 트랜스폰더입니다. 칩에는 국가, 지방 또는 시 데이터베이스에서 소유자의 연락처 정보를 찾기 위한 참조 역할을 하는 식별 번호가 있습니다. 캐나다 식품검역청(CFIA)은 애완동물을 포함하여 어떤 식물과 가축이 허용되는지를 결정하는 ...


#캐나다pnp #캐나다취업이민 #캐나다취업 #캐나다이민 #캐나다유학후이민 #캐나다유학 #캐나다영주권 #캐나다반려묘 #캐나다반려견 #캐나다취업후이민

원문링크 : [캐나다이민] 캐나다로 이민을 갈 때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데려갈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