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유학] 미국대학 입학에서 새로이 생겨난 Direct Admission이란 무엇인가요?


[미국유학] 미국대학 입학에서 새로이 생겨난 Direct Admission이란 무엇인가요?

미국대학 입학을 위한 지원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간단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으며, 각 마감일은 대학마다 다르지만 얼리 액션, 얼리 디시전 및 우선 마감일의 경우에는 마감일이 가을에 있고, 레귤러 디시전 마감일은 보통 초겨울이나 봄에 있습니다. Early Action : 조기에 결정을 듣기 위해 신청서를 일찍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격 통보를 받더라도 일반적으로 구속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학교에서는 얼리 액션으로 한 대학에만 지원할 것을 기대하므로 각 학교의 웹사이트를 주의 깊게 읽어야 합니다. Early Decision : 얼리 액션과 비슷하지만 구속력이 있습니다. 합격하면 반드시 등록해야 하므로 절대적인 목표 학교를 위해 이 옵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조기에 승인되거나 거부될 수 있지만 연기되거나 대기자 명단에 올릴 수도 있어 지속적인 관심을 나타내는 편지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Priority deadlines : 일반 마감일 전의 우선 마감일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


#DirectAdmission #미국대학 #미국대학입학 #미국유학 #미국이민 #미국인턴 #미국취업

원문링크 : [미국유학] 미국대학 입학에서 새로이 생겨난 Direct Admission이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