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영주권] 온타리오주는 고용주가 지원서와 채용 공고에 캐나다 근무 경험을 요구하는 것을 금지할 예정!


[캐나다영주권] 온타리오주는 고용주가 지원서와 채용 공고에 캐나다 근무 경험을 요구하는 것을 금지할 예정!

온타리오주는 캐나다 최초로 고용주가 "채용 공고나 지원서 양식에서 캐나다 근무 경험"을 요구하는 것을 금지하는 새로운 법안을 도입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11월 초에 발표된 바에 의하면 온타리오는 이 새로운 법안이 더 많은 신규 이주자들이 온타리오 전역의 노동력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자격이 부족하여 취업을 하지 못하는 외국인들을 돕기 위함입니다. 온타리오주가 제안한 입법 변경으로 인해 기대되는 것은 국제 교육을 받은 더 많은 이민자들이 자신이 공부한 분야에서 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국제적으로 훈련받은 이민자들이 의미 있는 일자리를 찾고 온타리오 경제에 기여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드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온타리오주는 매년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이민자를 받아 들이는 주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큽니다. 온타리오주는 2023년에만 16,500명의 이민자를 영주권자로 지명할 예정입니다. 이는 온타리오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PNP)인 온타...


#aos #캐나다취업 #캐나다이민 #캐나다유학후이민 #캐나다유학 #캐나다영주권 #온타리오이민 #sinp #oinp #캐나다취업후이민

원문링크 : [캐나다영주권] 온타리오주는 고용주가 지원서와 채용 공고에 캐나다 근무 경험을 요구하는 것을 금지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