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영주권] IRCC는 유학 허가 신청자의 생활비 요구 사항을 2배 높입니다.


[캐나다영주권] IRCC는 유학 허가 신청자의 생활비 요구 사항을 2배 높입니다.

캐나다 이민부 IRCC는 2024년 1월 1일부터 유학 허가 신청자의 생활비 요건을 인상합니다. 현재는 $10,000인 생활비 요건이 $20,635로 됩니다. 이는 첫해 수업료 및 여행 비용에 추가되며 1월 1일 이후 접수된 유학 허가 신청에 적용됩니다. IRCC는 생활비 요건을 조정하면 학생의 취약성과 착취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잠재적인 지원자마다 영향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년에는 소수의 유학생 집단이 캐나다에서 학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목표 파일럿 프로그램을 시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IRCC는 생활비 요구 사항과 함께 2024년 4월 30일까지 유학생을 위한 주당 20시간 근무 제한 면제를 연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미 캐나다에 입국해 있는 학생과 2023년 12월 7일 현재 유학비자 신청을 제출한 학생만 해당됩니다. 유학생들이 캐나다에서 일하려면 다음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유효한 유학 허가증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지...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유학 #캐나다유학비자 #캐나다유학후이민 #캐나다취업 #캐나다취업이민 #캐나다취업후이민 #캐나다pnp #캐나다sinp

원문링크 : [캐나다영주권] IRCC는 유학 허가 신청자의 생활비 요구 사항을 2배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