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토막 난 디즈니(DIS) 주가 반등할 수 있을까? (Disney 목표주가 & 전망)


반 토막 난 디즈니(DIS) 주가 반등할 수 있을까? (Disney 목표주가 & 전망)

디즈니 주가는 사상 최고치에서 50% 하락한 상태 그러나 소비자들은 COVID-19 제한에 따라 억눌린 수요를 촉발하고 있다 디즈니는 중국 봉쇄에다 불구하고 회계 연도 2Q22에 두 자릿수 성장을 보고했다. 0.70배의 PEG는 매우 합리적인 밸류에이션 The Walt Disney Company (NYSE:DIS)의 주가는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것 같다. 2020년 초 DIS는 주당 150달러 가까이에서 거래되었다. 그 후 팬데믹 초기 80 중반 선까지 내려갔다가 금방 203달러까지 치솟았다. 그 이후 주가는 52주 최저치인 $99.54까지 떨어졌었다. 상승론자들은 억눌린 수요에 대한 반발과 Disney+ 구독의 엄청난 성장을 생각해 볼 수 있지만. 최근 공원 및 체험 상품 부문의 역사상 가장 높은 2분기 매출 및 영업 이익을 보고했다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하락론자는 디즈니를 구입할 때 지출 양을 걱정할 것이다. 높은 인플레이션과 경기 침체의 위협이 투자자들의 걱정을 사로잡...


#DIS #디즈니플러스 #디즈니주가 #디즈니전망 #디즈니목표주가 #디즈니 #Disney주가 #Disney목표주가 #Disney #미국주식

원문링크 : 반 토막 난 디즈니(DIS) 주가 반등할 수 있을까? (Disney 목표주가 &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