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QXD8000mini 빌트인 와이파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만나다.


아이나비 QXD8000mini 빌트인 와이파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만나다.

열흘 전, 경기도 수지에 위치하고 있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경기점에서 2채널 블랙박스를 장착해 사용 중이에요. 지금까지 다양한 블랙박스를 사용해 봤지만 녹화된 영상을 확인하기 위해서 작은 액정으로 영상을 찾아보거나 메모리카드를 뽑아 PC나 노트북으로 확인을 하고 내려받아야 했기 때문에 조금은 불편함을 느끼고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EV6 GT 라인 전기차에 장착한 2.7인치 와이드 풀 터치 LCD의 콤팩트한 디자인의 아이나비 QXD 8000 mini는 빌트인 와이파이를 내장하고 있어 아이나비 블랙박스 링크라는 앱으로 녹화된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확인이 가능해졌어요. 뿐만 아니라 며칠 전에 차량에 설치해놓고 사용 중인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을 통해서 EV6 GT 라인의 12.3인치의 큼지막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메모리카드 분리 없이 녹화된 영상 확인이 가능해졌어요. 메모리카드 분리나 동글이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나비 QXD 8000mini에 녹화되어 있는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하기 ...


#아이나비QXD8000mini #안드로이드오토

원문링크 : 아이나비 QXD8000mini 빌트인 와이파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