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인계동] 더도이축산직영점 인계점 ㅣ 싸늘하다, 가슴에 삼겹살이 날아와 꽂힌다.


[수원/인계동] 더도이축산직영점 인계점 ㅣ 싸늘하다, 가슴에 삼겹살이 날아와 꽂힌다.

[경기도/인계동] 더도이축산직영점 인계점 ㅣ 인계동 맛집 인계동 삼겹살 더도이축산직영점 인계점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49 용원빌딩 1층 안녕하세요! 지방이에요ㅎㅎ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있는 더도이축산직영점을 가봤어요 자~자~ 위에 킹스맨 보지마시고 밑을 보세요ㅎㅎ 가게 내부인데 삼겹살냄새에 흥분해서 좀 흔들렸네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메뉴판> 여기는 신기하게 100그램당 가격으로 나와있더라구요! 과연 내자신이 얼마나 먹을 수 있을지 테스트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까요?!ㅎㅎ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바로 물을 부어주시더라구용 (드디어 시작인가) 의자뒤에 겉옷수납장이 있는데 너무 좋지않나요? (안넣음) 기본세팅으로는 9첩반상과 파무침을 주는데 양이 진짜..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혹시 걱정하신건 아니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김치 많이 쌈장 많이 마늘 많이많이많이많이~~~ 숙성생삼겹살 (100그램당) 3,990원 / 사진 (500그램) 저 두께 보이시나요...


#더도이축산 #인계동삼겹살 #인계동맛집 #인계동고기집 #인계동가성비 #수원인계동회식 #수원인계동삼겹살 #수원인계동맛집 #수원소고기맛집 #수원삼겹살맛집 #더도이축산직영점인계점 #더도이축산직영점 #인계동소고기

원문링크 : [수원/인계동] 더도이축산직영점 인계점 ㅣ 싸늘하다, 가슴에 삼겹살이 날아와 꽂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