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리스 부부를 위하여... (시사저널 982호/2008년 8월 15일)


섹스리스 부부를 위하여... (시사저널 982호/2008년 8월 15일)

부부 섹스리스 탈출 7계명 1 1주일에 한 번 날짜를 정한다- 부부 관계를 오랫동안 하지 않게 되면 자연스럽게 성관계에 대한 생각도 둔해진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1주일에 한 번은 부부 관계를 갖도록 노력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매주 금요일을 부부의 날로 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 새롭고 신선한 장소를 찾는다- 모텔이나 화장실, 자동차, 비디오방 등 새로운 곳에서 섹스를 즐기는 것도 좋다. 매일 똑같은 장소에서 섹스를 한다면 쉽게 싫증을 느낄 수도 있다. 섹스를 놀이로 인식하고 가끔은 새로운 장소를 찾아다니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3 서로 섹스 스타일을 찾는다- 부부간 성관계 후에 어떤 체위가 좋았느냐는 등의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 말을 꺼내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조금씩 대화를 하다 보면 서로 성감대를 찾거나 좋아하는 체위 등을 발견할 수 있다. 4 부부간의 ‘비밀 신호’를 만든다 - 간혹 시부모나 아이들 때문에 부부 관계의 타이밍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집안에 가족...


#섹스리스부부들을위한지침서...성은하늘이주신선물입니다.건강한부부의성으로행복한삶이되세요!

원문링크 : 섹스리스 부부를 위하여... (시사저널 982호/2008년 8월 1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