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2일차 : 현지인 밖에 모르는 숨은 맛집(feat.내돈내산)


베트남 여행 2일차 : 현지인 밖에 모르는 숨은 맛집(feat.내돈내산)

빈 뚠뚠커플이에요 오늘은 베트남 유명한 관광지 맛집이 아닌 현지인 밖에 모르는 숨은 맛집에서 먹방을 하고 온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Ốc Bà Liên 74 Đinh Công Tráng, Lê Mao, Thành phố Vinh, Nghệ An 42999 베트남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첫번째 음식점은 베트남에서 유명한 쌀국수나 분짜, 반세오 등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고동이나 우렁이류를 메인 메뉴로 판매하는 곳이에요.

한국의 고등이나 다슬기류인데 레몬그라스를 넣고 요리한 음식인데 민물인지 흙냄새가 나더라고요.... 우웩...!!

이집에서 메인 메뉴보다 더 입맛에 맞은 음식인데 모찌같은 식감에 새우와 고기를 넣고 찐 음식인데 베트남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망고, 당근, 땅콩을 넣은 양무침이에요. 음...

고수 빼달라고 못 해서 고수 향 때문에 별로였지만 양념은 괜찮았어요. ㅎㅎ 뭘로 만든 음식인지는 모르겠지만 새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좋은 음식이에요.

두번째 음식점은 입구...


#베트남 #현지인맛집 #응에안 #빈 #베트남현지인맛집 #베트남음식 #베트남여행 #베트남숨은맛집 #베트남맛집 #현지인숨은맛집

원문링크 : 베트남 여행 2일차 : 현지인 밖에 모르는 숨은 맛집(feat.내돈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