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아이폰수리!!아이폰6액정수리&아이폰침수수리=안산아이폰액정수리.안산아이폰AS.액정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안산아이폰수리!!아이폰6액정수리&아이폰침수수리=안산아이폰액정수리.안산아이폰AS.액정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안산아이폰수리!!아이폰6액정수리&아이폰침수수리=안산아이폰액정수리.안산아이폰AS.액정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안녕하세요 액정스쿨 안산점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6 블랙 파손액정 수리한것을 포스팅 할께요 액정수리가 필요하시다면 액정스쿨 안산점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아이폰6블랙을 사용하시는 손님이세요 여자분이신데 전면유리가 깨지는 바람에 테이브로 유리를 감싸서 오셧네요 아핫 아핫!! 테이프를 벗겨내는 순간 유리가 투툭투툭 떨어저요 오늘도 유리에 손찔리네요 아이폰6는 전면유리가 상당히 잘 파손됩니다 케이스는 필수!! 아시죠? 케이스 안하시다 액정깨지시는분 많이 위로해 드렸습니다 아 이날은 침수폰, 하우징, 파손액정 다 밀려가지고 하루종일 정신 없었어요 여자손님께서 사진찍히는걸 싫어하셔서.. 남자친구사람님 으로 대체;; 말끔히 수리를 해드리고 간단히 테스트해드리고 손님께 인도해드렸습니다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아이폰 수리를 맞기시는 모든 분들께 방탄필름을 무료로 부착해드리고 있습니다...


#안산 #액정스쿨안산점 #액정수리 #액정박살 #액정깨짐 #안산아이폰액정수리 #안산아이폰수리 #안산아이폰서비스센터 #안산아이폰6수리 #액정파손

원문링크 : 안산아이폰수리!!아이폰6액정수리&아이폰침수수리=안산아이폰액정수리.안산아이폰AS.액정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