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아이패드액정수리 2세대*안산아이패드사설수리$ipad2액정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안산아이패드액정수리 2세대*안산아이패드사설수리$ipad2액정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안산아이패드액정수리 2세대*안산아이패드사설수리$ipad2액정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534-3번지 중앙노블레스 3층 (안산시 중앙동 하나은행,나이키,파스구찌,카페베네 건물3층) 액정스쿨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2동 전화 안녕하세요 안산아이폰수리, 안산이애패드수리, 안산옵티머스G프로수리,안산G2수리,안산G3수리 (삼성은 수리 안하고 있습니다 ^^) 액정스쿨 안산점 입니다 오늘은 어머니와 같이 온 여성분의 아이패드2 액정수리 후기를 해드릴께요~ 헛!! 아래의 아이패드2를 보시면.. 사진엔 잘 안보이시겠지만 어마무시하게 깨저있습니다 전면유리가 금이 쩌저적 만지니 까슬까슬 하고... 아이패드는 작업시간이 좀 소요 됩니다 일단 유리 걷어 내는 작업도 좀 까다롭구요 모델도 3G모델이라 와이파이모델에 비해 조금더 신경을써야 합니다 깨진부분을 좀 봐볼까요? 아이폰5S 와 아이패드2 의 크기 비교샷 입니다 으미..상단,하단 양 모서리가 다찍혀있고 살짝살짝 다 들려있어요...


#안산 #안산아이패드2수리 #안산아이패드수리 #안산아이패드액정수리 #안산아이폰수리 #안산액정수리 #안산폰수리 #액정스쿨 #액정스쿨안산점

원문링크 : 안산아이패드액정수리 2세대*안산아이패드사설수리$ipad2액정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