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아이폰수리*아이폰침수수리@아이폰6침수수리#아이폰5침수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안산아이폰수리*아이폰침수수리@아이폰6침수수리#아이폰5침수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안산아이폰수리*아이폰침수수리@아이폰6침수수리#아이폰5침수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 액정스쿨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2동 전화 안산시 고잔동 534-3번지 중앙노블레스 3층 액정스쿨 (안산 중앙동 하나은행,나이키,파스구찌,카페베네, 고봉민김밥,던킨도넛츠,이삭토스트,봉추찜닭 건물 3층) 안녕하세요!? 액정스쿨 안산점 입니다 오늘은 주말인데 침수폰 손님이 너무 많이 오셔서 제가 한말씀 드릴께요 아이폰 침수(변기,싱크대,세면대 등)시 상황대처법 알려드립니다 1. 물에 아주 적셔있다면 일단 휴지&수건으로 일단 물기를 닦아주세요 2. 전원케이블,데이터케이블 등 "절대 아이폰에게 밥을 주시마세요" 3. 침수가 진행중인 상태에서 "전원,홈버튼을 만지지 마세요" 4. 애플서비스 센터 가면 되냐구요? 아이폰 침수는 본인 과실로 인정되기 때문에 30만원 이상의 유상리퍼를 받으셔야 합니다 비용이 부담스럽죠? 데이터 백업이 안되있으시다면;;;; 유상리퍼시 1:1 교환이기 때문에 데이터는 공중분해 됩...


#안산 #액정스쿨 #안산중앙동아이폰수리 #안산중앙동 #안산액정수리 #안산아이폰하우징 #안산아이폰침수수리 #안산아이폰액정수리 #안산아이폰수리 #액정스쿨안산점

원문링크 : 안산아이폰수리*아이폰침수수리@아이폰6침수수리#아이폰5침수수리$는 액정스쿨 안산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