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아이폰수리*초고속 아이폰수리*영통아이폰사설수리는 액정스쿨 영통본점에서!!


영통아이폰수리*초고속 아이폰수리*영통아이폰사설수리는 액정스쿨 영통본점에서!!

영통아이폰수리*초고속 아이폰수리*영통아이폰사설수리는 액정스쿨 영통본점에서!! 안녕하세요 액정스쿨 안산점 입니다!! 오늘은 제가 액정스쿨 영통 본점에 놀러간 후기를 올려드릴께요 일단 위치좀 지도로!!ㅋ 액정스쿨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1동 전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000-14번지 1층 폰수리!! 영통아이폰수리의 명가!! 액정스쿨 영통본점!! 영통역 2번출구 에서 약 200m 정도 걸어올라 오시면 액정스쿨 이 보입니다~ 사실은..그냥 사장님 보고싶어서 갓어여 ㅋㅋㅋㅋ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위치한!! 아이폰 수리의 명가!! 액정스쿨의 시작이자!! 영통아이폰수리의 명가 액정스쿨 영통 본점!! 영통아이폰수리*초고속 아이폰수리*영통아이폰사설수리는 액정스쿨 영통본점에서!! 입구부터 무언가 알수없는 아우라가 나오죠? 아 사진에 이미지 서명 넣는데... 잘 안보이네..아쉽.. 가게 위의 은행나무녀석이... 야속하게도 간판을 가리고 있어서 매우 아쉽지만~ 아..여러분..수원시 영통동에 ...


#액정스쿨 #액정스쿨영통본점 #영통 #영통동 #영통아이폰6수리 #영통아이폰수리 #영통역 #짬뽕타임

원문링크 : 영통아이폰수리*초고속 아이폰수리*영통아이폰사설수리는 액정스쿨 영통본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