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 떼인돈 확실히 받을 수 있다면?(지급명령,주민등록번호 모를때)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 떼인돈 확실히 받을 수 있다면?(지급명령,주민등록번호 모를때)

지급명령신청시 주민등록번호 모를때 Part.1 반드시 판결문 or 공증 있어야 합니다. 못받은돈 은 어떻게 하면 회수를 할 수 있을까요? 우선 내가 못 받고 있는 채권이 어떤 것인지 파악부터 해야 합니다. 민사채권인지 상사채권인지 돌려받으려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야 청구를 할 수 있겠죠? 일반적으로 빌려준 돈 은 민사채권으로 분류가 되는데요. 이를 받기 위해선 지급명령신청, 소액 민사소송, 본안소송 등으로 나뉘는데요. 채권의 성질에 맡게 채권자가 선택을 하여 진행을 하면 되겠습니다.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빌려준 돈 은 차용증 공증이나, 금전소비대차 공증 등이 있으면 바로 집행문을 받아 통장 압류, 강제집행 등을 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 이 공증조차하지 않고 빌려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가장 접근하기 쉽고 많이들 이야기하는 지급명령신청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서 시간이 추가적으로 더 걸리는 이유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름, 나이, 주민번호, 주소 이 4가지 ...



원문링크 : 못받은돈받아드립니다 : 떼인돈 확실히 받을 수 있다면?(지급명령,주민등록번호 모를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