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축산물 유통업체 미수금 을 추심으로 받아내볼까요!(식자재,외상대금)


수산물, 축산물 유통업체 미수금 을 추심으로 받아내볼까요!(식자재,외상대금)

못받은 미수금을 회수해보자! 유통업체를 통해 깔린 미수금 계속해서 대금결제를 못받고있다면!? 오랜 시간동안 거래를 해 왔었던 거래처나 긴밀한 사이라고 생각해왔었던 사업파트너로부터 받아야 할 거래대금을 받지못하는 경우는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경험해보셨거나 주변에서 흔하게 접하는 상황이 아닐까 싶습니다. 축산물이나 수산물과 같은 식자재를 납품하시는 분들이라면 보통 현장에서 바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외상대금으로 달아두고, 추후 한번에 결제를 하는 시스템을 활용하시기 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업체라 하더라도 크고작은 유통업체 미수금들을 가지고 있는 곳들이 많으며 요즘처럼 경제 상황이 안좋아지는 시기에는 한번씩 거래처들이 폐업신고를 하거나 사정이 어려워지면서 덩달아 사업이 휘청거리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미 상당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변제가 되지 않는 미수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



원문링크 : 수산물, 축산물 유통업체 미수금 을 추심으로 받아내볼까요!(식자재,외상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