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여행 중 출출할 때 정안 알밤 휴게소에서 먹은 간식 후기 (순천방향)


공주 여행 중 출출할 때 정안 알밤 휴게소에서 먹은 간식 후기 (순천방향)

전라남도 광주에 지인분의 공연이 있어서 서울에서 운전해서 광주까지 갔던 날이에요. 군것질도 하고 쉴 겸 서울에서 광주까지 가는 동안에 어느 휴게소를 들릴지 찾아보다가 공주에 있는 정안휴게소에 들렸어요. 이날은 날씨도 좋았고, 들뜬 마음으로 맑은 하늘 사진을 찍어봤어요. 평일의 정안 알밤 휴게소는 사람이 북적이지 않았어요. 휴게소는 규모도 있는 편이고 먹거리 종류도 많아요. 맛집이며 구경할 게 많아서 찌뿌둥했던 몸이 돌아다니면서 풀었어요.ㅎ 광주 가는 길에 들린 곳이라 순천방향에 있는 휴게소를 이용했어요~! 점심은 먹었기에 식사는 패스했어요. 입이 심심하고 약간의 허기가 지는 상태여서 하이에나처럼 주변에 있는 간식거리를 살펴봤는데요. 순천방향 공주 정안 알밤 휴게소에는 군것질할 수 있는 음식이 가득해요! 휴게소에 들리면 꼭 먹는 게 있다면 알감자와 맥반석 오징어인데요. 군것질을 한 후에 뒤늦게 맥반석 오징어를 보고 아쉬웠어요. 다음을 기약하며 오징어 굽는 냄새만 맡았네요.. 공조하면 ...


#공주알밤휴게소 #공주알밤휴게소간식 #휴게소간식

원문링크 : 공주 여행 중 출출할 때 정안 알밤 휴게소에서 먹은 간식 후기 (순천방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