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미니포크레인 캠핑장에 뿌레카들고 좁은곳 배관 설비작업간단히 반나절만에 마쳤습니다.(허니미니중기)


연천미니포크레인 캠핑장에 뿌레카들고 좁은곳 배관 설비작업간단히 반나절만에 마쳤습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연천 캠핑장에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원래는 비가 잡혔는데 다행히 비가오지않아 날씨도 좋고 공기도 좋고 재밌게 작업하고 왔습니다~ 현장에 도착해서 커팅기를 차에서 내려주고 잠시 대기중입니다.~ 터파기할자리를 커팅기를 이용해 선을 놓는작업입니다.이걸 안하면 전체가 다 깨져 비효율적이므로 가급적 그라인더라도 그어주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이번현장은 보시다싶이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017미니굴삭기를 이용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스윙반경은 대략2.6m면 회전이 가능하고 무게 1800kg 드는힘 300kg~400kg 굴삭깊이 1.2M~1.8m정도가 작업하기에 적당한 제원으로 보시면될꺼 같습니다. 일은 간단합니다.~커팅>뿌레카>왈가닥상차>터파기>배관설치>메우기>다짐>티잡고>시멘트미장 or 아스콘 거의 모든작업이 이런식이긴한데 현장상황에 따라 변수가 존재하기에 그때 그때 눈치껏하는센스~~~ㅎㅎ 오늘포크레인작업은 이로서 반나절만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오전작업을...



원문링크 : 연천미니포크레인 캠핑장에 뿌레카들고 좁은곳 배관 설비작업간단히 반나절만에 마쳤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