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포크레인 미니굴삭기 좁은휀스통과 후 배드민턴장 스크래퍼 칼날을 이용한 바닥 옥상 우레탄 제거 철거 작업(허니미니중기)


미니포크레인 미니굴삭기 좁은휀스통과 후 배드민턴장 스크래퍼 칼날을 이용한 바닥 옥상 우레탄 제거 철거 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날씨가 점점 더워지는걸 보니 곧 여름이 찾아오지않을까 싶은데요~여름이와야 가을이오고 겨울도 오고 그러다보면 어느새 1년이 지나겠죠?~날씨좋을때는 무조건 출동해야됩니다.오늘은 긴급출동으로 배드민턴장 우레탄 제거작업을 다녀왔습니다.~ 클릭시전화연결010-5125-1350 일단 현장이 협소합니다 문폭1.5M 높이 2M이정도면 무조건 017미니포크레인으로 작업을 해야 진입이 가능합니다.~턱이 높이않아 자력으로 올라갈수있지만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다리를 이용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보통 이런방식은 턱이있는곳 철거 등등에서도 많이 활용을 하는 방식입니다.~ 장비를 올리고 현장을보니 인력으로 하기에는 무리가 따르고해서 긴급하게 장비를 투입하였습니다~따로 기계가 있지만 어느정도 면을죽여야 깔끔하기 때문에 미니포크레인을 투입하였습니다.~ 우레탄제거 현장에서 가장 효율적인 어테치먼트는 일명스크레퍼 칼날입니다~대부분 바가지로 긁어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어림도없습니다,....


#미니포크레인칼날 #바닥제거칼날 #스크래퍼 #우레탄제거

원문링크 : 미니포크레인 미니굴삭기 좁은휀스통과 후 배드민턴장 스크래퍼 칼날을 이용한 바닥 옥상 우레탄 제거 철거 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