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7미니굴삭기 콘크리트옹벽 철거 파트너커팅 뿌레카 크락샤 작업(허니미니중기)


017미니굴삭기 콘크리트옹벽 철거 파트너커팅 뿌레카 크락샤 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강화도에서 콘크리트옹벽철거를 위해 신속하게 출동을 하였습니다.비도오고 토요일이라 길이 엄청막히지만 허니중기는 서울 경기 인천 어디든 달려갑니다~최초에 작업의뢰시 혹시모를 민원을 대비하여 무소음 무진동 크라샤를 준비하였습니다.점점 민원이 심해지기에 크락샤는 철거를 위한 필수어테치먼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현장은 강화도에 위치한 마트입니다.미니계단을 통해 진입해야되는데 샌드위치판넬과 앞에 현장에서 쌓아놓은 파이프가있어 치우느라 시간이 걸렸습니다.쪼끔움직였는데 땀이..시작전에이미 일다한얼굴이네요ㅎㅎㅎ 문폭은 대략 1m50정도 높이는 2m 017포크레인 캐노피를 탈거한 후에 진입이가능하고 고개를 숙이고 들어가면 충분한 높이입니다.미니계단은 대리석으로 되어있는데 사다리를 놓고 올라갈까했는데 온갖잡동산이 자재가 널브러져있어 고무트랙으로 계단을 통해진입하였습니다.역시나~대리석이 깨졌습니다.어차피 이번현장은 전체 리모델링이 예정되있어다행히문제는 없었습니다~ 파트너...


#017굴삭기 #017미니굴삭기

원문링크 : 017미니굴삭기 콘크리트옹벽 철거 파트너커팅 뿌레카 크락샤 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