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구미니포크레인 PVC 100미리 배관 뿌레카 소형장비(허니미니중기)


일산서구미니포크레인 PVC 100미리 배관 뿌레카 소형장비(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일산서구에서 017소형장비를 이용해 배관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얼마전에 태풍이 지나갔는데 큰 피해가없어 다행입니다.1주일정도 지나면 슬슬 가을이 오지않을까 싶네요.~ 현장은 김찌찌게집인데 기존배관이 막혀 신규로 설치하는 작업입니다.일단 데크를 인력으로 제거하고 소형장비를 이용해 작업을진행할예정입니다.공간은 충분하지만 아무래도 인도가접해있기때문에 작은장비가 통행 및 안전을 위해 더 효율적이지않을까 싶네요~ 공간이 충분하면 좀더 윗등급인 030 035포크레인이 좋을수 있습니다.현장상황에 맞게 장비를 선택하시면됩니다~ 작업은 간단합니다~라인을 따라 그레이팅으로 배관을 연결하면됩니다.보통 커팅이 선행되야되는데 여러가지이유..시간.돈 등등에 이유로 안하고 작업을 진행하는데 이렇게되면 깔끔하게 라인이 나오지않으니 이점은 염두해주셔야될꺼 같습니다~ 뿌레카를 이용해 콘크리트를 제거하고 상차 터파기를 진행하면 작업이 마무리됩니다. 나머지는 인력으로 작업하고 장비는 딱히...


#가좌동미니포크레인 #구산동미니포크레인 #대화동미니포크레인 #덕이동미니포크레인 #일산동미니포크레인 #주엽동미니포크레인 #탄현동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일산서구미니포크레인 PVC 100미리 배관 뿌레카 소형장비(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