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미니포크레인 커팅 뿌레카 017미니포크레인 수도배관매설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김포미니포크레인 커팅 뿌레카 017미니포크레인 수도배관매설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이제는 날씨가 제법선선한게 가을이온거같습니다~몇일전만해도 여름같았는데 벌써 아침에는 춥네요.추석이 지나면 올해도 3달이면 끝이네요..시간참 빠르죠?오늘도 어김없이 허니중기는 김포시에서 수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커팅이후 뿌레카를이용해바닥을 깨고있습니다.콘크리트가 간혹2중으로 된경우는 시간이오래걸리지만 오늘은 두께도20전정도되고 잘나가는게 금방끝날꺼같습니다~ 요리저리 방향전환 및 붐대각도등을 계산하고 열심히 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가급적 왈가닥은 작업반경에 지장을 주지않는곳에 모아두고 터파기를 진행하는게 효율적으로 좋은거같습니다.폐기물과 흙이섞이면 나중에 분리하려면 채바가지로 걸러야되고 일이커질수있기때문에 항상 계산을 해야됩니다~ 수도라인을 신축에 연결하는작업입니다.연결이후 메우기를하고 티를잡으면 장비가할일은 끝~매번 똑같습니다.깨고 파고 메우고 다짐해주고 레미콘타설을 위해 20전정도 여유를두었습니다. 다음은 신축주변사이로 들어가 터파기 및 고인물제거를위...



원문링크 : 김포미니포크레인 커팅 뿌레카 017미니포크레인 수도배관매설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