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미니포크레인 물류창고 이중벽관 매설 터파기 공투와 017굴삭기 협동작업!! (허니미니중기)


동두천미니포크레인 물류창고 이중벽관 매설 터파기 공투와 017굴삭기 협동작업!! (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동두천미니포크레인전문업체 허니미니중기입니다.날씨가 선선한게 일하기무척좋은날씨인데요~오늘은 동두천시에서 공투포크레인과 협업으로 이중벽관매설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에 도착했을때는 공투사장님이 몇일째작업을 하고계셨습니다.레벨기로 레벨도 보고..분주했는데요 오늘에 작업은 좁은구간 터파기입니다. 흙양이 많고 버릴곳이없어 공투바가지에 흙을버렸습니다.공투사장님이 무척바쁘셨는데요..이유는 현장소장을 겸하고계셨다는거..만능 재주꾼입니다. 배관작업 터파기는 지장물을 최대한조심해야되기때문에 정교한바가지 컨트롤이 필요한거같습니다.한번에 올리기보단 바가지각도를 최대한 넓히고 뒤로빼면서 작업하면 좋지않을까 싶네요~ 배관을 레벨에맞게 매설 되메우기 평탄 작업후 017미니굴삭기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환절기 감기조심하시구요~언제나 최선을다하는 동두천전문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였습니다.~감사합니다^ 미니전기종 아시바노미 지게발 모든어테치먼트 상담문의환영 010 5125 1350...



원문링크 : 동두천미니포크레인 물류창고 이중벽관 매설 터파기 공투와 017굴삭기 협동작업!! (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