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덕양구미니포크레인 초등학교 전기충전소 주말 017뿌레카작업(허니미니중기)


고양시 덕양구미니포크레인 초등학교 전기충전소 주말 017뿌레카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일산에 위치한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덕양구초등학교내 지하주차장에서 전기차충전소설치를 위한 터파기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학교특성상 평일에는 작업이 어려워 매주토요일 학교를 돌며 작업을 진행하고있습니다~ 보도블럭 및 경계석현장입니다.블럭을 3단정도 인력 및 니퍼를이용해 최대한 손상이되지않게 빼낸다음 흙과섞이지않게 주변에 모아놓으면 됩니다.블럭및에 콘크리트가있어 브레이커를 이용해 깨고 화단쪽은 쪽바가지를이용해 터파기를 해주면 끝~ 경계석 밑으로 한가닥 통신선이 들어갈정도로 막창을 내고 화단쪽으로 라인을 이어가면됩니다.작업은 어렵지않지만 최대한 손상을 줄이는게 포인트입니다.메우기한후에 다시 원상복구가 들어가기때문에 터파기시에 경계석 및 지장물 나무를 피해야합니다. 모래는 원상복구를 위해 쌓아두고 폐기물은 1톤차에 상차를하기위해 반대편에 놓았습니다.채바가지를이용해 폐기물과 흙을 최대한 분류하였습니다. 통신선을 매설한후 흙을채우고 다짐을 실시하였습니다.다짐할때는 다짐노미를 이용하였...



원문링크 : 고양시 덕양구미니포크레인 초등학교 전기충전소 주말 017뿌레카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