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미니포크레인차이나타운 전광판설치를위한 바닥뿌레카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인천중구미니포크레인차이나타운 전광판설치를위한 바닥뿌레카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인천중구에 명물 차이나타운에서 전기통신선관련 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차이나타운하면 중국집이 떠오르는데요.오늘도 역시 사람도 많고 주차공간은없고 공간도협소해서 017미니포크레인으로 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 현장에 도착한후 주차단속에걸리지 않기위해 차량을 이동시켰습니다.현장은 관광객 및 일방통행이라 2.5톤차량은 가급적 피하는게 상책일거같네요ㅎㅎ 커팅기를 이용해 바닥을자르고 작업을 진행합니다.흙이면 작업이 수월한데 콘크리트로 접합을해서 뿌레카를 이용해 작업을진행해야됩니다.뿌레카로 타격을줄경우 바닥전체가울려 이런작업은 반드시 커팅기가 필요한데요~그냥 쳤다간 원상복구시 비용이 엄청나지않을까싶네요~ 바둑판형식으로 자르고 최대한 손상을 줄일는 방법으로 블럭을 제거해야됩니다.빠루로 가능하면 하고 안되는곳은 기계의 힘을 빌려 제거하였습니다.공간이 협소한곳은 항상 바가지위치 및 동선계산이 필수인거 같네요~ 바닥은 역시나콘크리트입니다.최대한 노미를 깊게넣지않는 방법으로 천...



원문링크 : 인천중구미니포크레인차이나타운 전광판설치를위한 바닥뿌레카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