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니포크레인 지하주차장 폐기물처리 및 물탱크철거집게작업(허니미니중기)


안산미니포크레인 지하주차장 폐기물처리 및 물탱크철거집게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안산빌딩지하주차장2층에서 2틀간철거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밖에는 엄청추운데 실내라그런지 춥진않네요ㅎㅎ 지하2층라 주창장높이가 맞지않아 017포크레인을 외부에서 하차한후에 주차로를 따라 내려갔습니다. 철거현장은 물탱크 및 건물전체를 관리하는 시설물이 있는 곳입니다.현장에 내려와 바닥에 널부러져있는 혼합폐기물을 상차지점에 이동시킨후 폐기물상차를 진행하였습니다.2.5톤 차량이 들어오면좋지만 크기문제로 1톤차량을 이용해야만 했습니다.1톤 차량에 폐기물을 꾹꾹눌러가득실은 후 버리는시간동안 쓰레기를 모으고반복입니다.~비용절감차원서 인력으로 진행하려다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장비를 쓰게된현장입니다~아무래도 사람보다 미니포크레인한대가 더 효율적인지않나싶습니다~ 1차로 천장 벽 단열재등 혼폐를 내보낸후 바닥정리를 시키고 물탱크철거를 집게(그라플)을 이용하여 철거를 진행하였습니다.추후에 인력 상차를 고려하여 가급적 원판을 최대한 살렸습니다.그래야 트럭에 많이실을수 있고...



원문링크 : 안산미니포크레인 지하주차장 폐기물처리 및 물탱크철거집게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