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미니포크레인 주류체인점 원상복구 바닥 조적벽 철거 017미니포크레인뿌레카작업(허니미니중기)


인천미니포크레인 주류체인점 원상복구 바닥 조적벽 철거  017미니포크레인뿌레카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인천에위치한 주류체인점 원상복구를위한 주방바닥 및 조적벽철거를 진행하였습니다.대부분미니장비는 겨울이 비수기이지만 철거가있어 그나마 따뜻한겨울을 보낼수있는거 같습니다ㅎㅎ 현장은 기공한분과 조공한분께서 2틀전부터 가벽 및 집기를 철거하고있었습니다.인력작업이 끝나고 주방바닥과 조적벽철거 폐기물상차를 위해017미니포크레인이 투입되었습니다.장비투입시 고려사항이 문폭넓이입니다.문폭이 95cm이하면 008 1m정도 나온다면 017이렇게 생각하시면됩니다. 이번현장은 문폭이1m50정도 고가 3m정도 되는현장이라 017미니굴착기가 투입되었습니다~ 장비를 실내로 투입하고 현장을 잠시둘러본후에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철거라고 무턱대고 부수는건아닙니다.ㅎㅎ 전기 수도 가스 및 배관을 확인하고 철거부분과 살리는 부분을 확인하고 작업을시작하면됩니다~대략적으로 루베계산을하고 반출동선계획을잡고 폐기물계산을 하였습니다.이번 현장은 폐기물까지 맡아서하는현장이라 가급적 오차를줄여야죠ㅎ...


#인천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인천미니포크레인 주류체인점 원상복구 바닥 조적벽 철거 017미니포크레인뿌레카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