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미니포크레인 단체부페집 60평주방바닥 집게차로 압롤상차 017미니포크레인뿌레카 철거작업!(허니미니중기)


동두천미니포크레인 단체부페집 60평주방바닥 집게차로 압롤상차  017미니포크레인뿌레카 철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동두천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겨울이 엊그제같은데 곧 끝날듯하네요.눈은 많이왔는데... 그렇게 춥지는 않은거 같습니다.오늘은 동두천시에 위치한 부페집 도시락공장 주방바닥철거를 진행하였습니다.~ 현장에 도착한후 017미니포크레인 바퀴폭을줄였습니다.이유는 저 좁은문을 통과해야되기때문입니다~전날에 사장님 예기로는 분명 1m라고 했는데..실측결과 90cm밖에 되지않아 문짝을 제거하고 겨우 진입에 성공하였습니다.문짝제거는 위에 구멍을 도라이버를이용해 돌리면서 빼면 쉽게제거가됩니다.017미니포크레인은 협소공간에서 효율이 우수한데 이유는 가변이가능하기 때문입니다 95cm까지 줄일수있어 어지간한 문은 통과가가능하고 2.5톤상차가 가능합니다~뿌레카파워도 한단계윗급인 30뿌레카를 사용해 타격도 우수합니다. 이제 열심히 뿌레카를이용해 바닥철거를 진행하면됩니다.대략60평정도이고 시간은 하루정도 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강도는 중하정도로 반출은 창문을 개방하고 집게차를이용해 압롤박스에 상차예정...



원문링크 : 동두천미니포크레인 단체부페집 60평주방바닥 집게차로 압롤상차 017미니포크레인뿌레카 철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