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서구 계양구 미니포크레인 cctv 감시카메라 폴대 기초석 아파트단지 화단017미니굴삭기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인천광역시 서구 계양구 미니포크레인 cctv 감시카메라 폴대 기초석 아파트단지 화단017미니굴삭기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인천미니포크레인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인천서구 귤현동센트레빌아파트단지내에서 cctv카메라 설치를 위한 기초석 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준비를위해 열심히 이동중입니다~오늘 작업할 기초석은 총12개로 분리수거장 감시를 위해설치할예정입니다.기초석은 미리인력으로 옮겨놓은 상태로 017포크레인은 폴대설치장소에터파기를 진행하면됩니다. 아파트단지 보행통로는 폭이1500정도로 협소하기때문에 이동을 위해서는 소형장비가 필요합니다.017포크레인은 폭이 95cm까지 좁힐수있어 화단 및 나무사이 작업에 특히 유리하기때문에 사람손을 최대한 줄일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무게도 400kg까지 들수있어 기초석쯤은 아주 가뿐히 들었다 놓았다 할수있습니다.ㅎㅎ 점심시간에 통행에 지장이 되지않게 장비를 주차시켰습니다.아파트화단 내부작업이 충분히 가능하지만 관리사무소에서 장비가 화단에들어가는것을 통제하여 최대한 붐대가 닿는곳까지 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놀이터앞에 마지막기초석작업을 마무리하고 모든작업을 ...



원문링크 : 인천광역시 서구 계양구 미니포크레인 cctv 감시카메라 폴대 기초석 아파트단지 화단017미니굴삭기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