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미니포크레인 공장바닥 슬라브철거 투하구 017미니포크레인지하폐기물처리작업(허니미니중기)


평택미니포크레인 공장바닥 슬라브철거 투하구 017미니포크레인지하폐기물처리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 공장바닥슬라브를 뿌레카를이용해 017미니포크레인이 들어갈 자리를 만든후 지하에 있는 폐기물처리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일단 바닥슬라브를 커팅기를 이용해 커팅을한후에 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현재 지하에는 상부철거 후 폐기물이 쌓여있는관계로 지하로 장비를 투입후 폐기물을 호이스트를 이용해 밖으로 반출할예정입니다.폐기물처리가 선행적으로 이루어져야되지만 작업여건상 제약이 있어 후공정으로 작업이진행되었습니다.뿌레카를이용해 바닥을깬후에 철근은 그라인더를이용해제거하였습니다.보통완파에 경우 지하가있는경우에 비슷한방법으로 작업을 진행하기도합니다~.기둥사이마다 4각형을 그리고 뿌레카로 크라샤아구자리를 만든후 씹는방법으로 폐기물을 처리하기도합니다~또는 엘리베이터자리 상층에서 밑으로 폐기물처리시 투하구를 만드는형식입니다. 호이스트 설치가완료되 밑으로 내려갈준비를 하면됩니다.호이스트중량은 4톤 017포크레인무게는 1.8톤이라 충분히여유가 있습니다.원래는 좀더작은 008포크레인이...



원문링크 : 평택미니포크레인 공장바닥 슬라브철거 투하구 017미니포크레인지하폐기물처리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