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니포크레인 노후 다세대주택 리모델링철거 크라샤와 뿌레카로 빠르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일산미니포크레인 노후 다세대주택 리모델링철거 크라샤와 뿌레카로 빠르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일산덕양구 다세대주택단지에서 리모델링을위한 철거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사전에 사장님과 작업에대해 사전조율을 진행하였고 주택가 특성상 민원예방차원에서 크라샤 및 진입폭등 폭넓게 준비하여 빈틈없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도착 현장은 주택이 밀집하였고 일방통행이라 주차또한 쉽지않았습니다.작업을 위해 일단 빠르게 장비를 하차한후 차량은 주변주차장에 주차하였습니다.현장을 다니다보면 이런상황이 많지만 어쩔수 없습니다.상황에 맞게 빠르게 대처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장비하차후 연장을 빠르게 챙긴후 현장으로 이동하였습니다.다행인것은 017포크레인은 1톤포터로 이동하기때문에 주차가 가능했습니다 보통 008 017은 1톤 또는 1.2톤 그 이상등급은 2.5톤이상급으로 장비를 운반하기때문에 현장에 맞게 장비를 선택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작업장 상황 사진상으로보기에는 공간이 넓게 보이지만 생각보다 협소합니다.작업공간 스윙 각도등을 고려해보면 008포크레인이 맞을수도 ...



원문링크 : 일산미니포크레인 노후 다세대주택 리모델링철거 크라샤와 뿌레카로 빠르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