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역시 바다, 짧은 강릉여행(with 엄지네꼬막비빔밥, 순두부젤라또, 동화가든, 강릉 빵다방)


겨울에는 역시 바다, 짧은 강릉여행(with 엄지네꼬막비빔밥, 순두부젤라또, 동화가든, 강릉 빵다방)

겨울바다는? 역시나 옳다!! - 휴가를 쓸 수 있는 특별한 때가 아니면 거의 남자친구가 있는 쪽에서 데이트를 했었던 여느날처럼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차에 휴가를 나갈 수 있다는 말에 저희는 여행 계획을 세웠어요! 대략적으로 방문할 곳, 시간대 등을 계획하고 이동을 하는 편인데요! 바로~ 처음 방문할 곳은요!! 꼬막으로 유명한 곳. 네 거기, 그곳맞아요 부랴부랴 일찍 출발해서 차에서 간단한 요깃거리로 가볍게 먹고 점심으로 꼬막비빔밥이 유명하다는 엄지네꼬막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물~론 19년도 2월에 여행을 갔었던 기록이랍니당 ㅎㅎ 골목에 있어서 주차공간 찾느라 시간이 좀 소요됐는데 그래도 약간 이른 점심 때라 일찍 갔다고 생..........

겨울에는 역시 바다, 짧은 강릉여행(with 엄지네꼬막비빔밥, 순두부젤라또, 동화가든, 강릉 빵다방)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겨울에는 역시 바다, 짧은 강릉여행(with 엄지네꼬막비빔밥, 순두부젤라또, 동화가든, 강릉 빵다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