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어음 금리 비교/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 KB, NH 중 어느 증권사가 유리할까요?


발행어음 금리 비교/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 KB, NH 중 어느 증권사가 유리할까요?

안녕하세요~ 곰돌이 맘이에요! 오늘은 적금이나 예금보다 높은 금리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발행어음에 대해서 얘기해 보려고 합니다. 발행어음은 무엇인지, 발행어음 금리 비교를 통해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KB증권, NH투자증권 중에서 어느 증권사에서 투자하는 게 유리한지,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퐐로퐐로미~~~ 1. 발행어음이란? 발행어음은 발행하는 사람이 인정한 금전의 지급을 약속하며 발행하는 일종의 지급 보증서로, 자기자본이 최소 4조 원 이상의 초대형 투자은행(IB) 가운데 단기금융업 인가를 받은 증권사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2. 발행어음 발행 증권사 현재 단기금융업 인가를 받아 발행어음 발행이 가능한 증권사는 ① 한국투자증권 ② 미래에셋증권 ③ KB증권 ④ NH투자증권 4곳뿐입니다. 처음에 곰돌이 맘은 모든 증권사에서 거래가 가능한 줄 알고 평소에 이용하는 키움증권에서 발행어음을 계속 검색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더라고요.. ㅠ 알려드린 증권사 ...


#CMA발행어음 #KB증권발행어음 #금리 #금리비교 #발행어음 #발행어음금리 #재테크 #증권사발행어음 #한국투자증권발행어음

원문링크 : 발행어음 금리 비교/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 KB, NH 중 어느 증권사가 유리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