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장.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페레로로쉐 포장 - 페레로로쉐트리(=페레로로쉐나무)


제2장.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페레로로쉐 포장 - 페레로로쉐트리(=페레로로쉐나무)

사진첩에 남아있는 쪼기의 추억 2015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오늘은 쪼기와 마르고가 썸 탔던 2015년 02월 14일로 떠나봤어요. 발렌타인이벤트를 한다며 이불 위에서 페레로로쉐트리(=페레로로쉐나무)를 만들었던 쪼기는........ 화분의 흙을 쏟아 엄마에게 많이 혼났답니다...... 그래도, 마르고를 위해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인 페레로로쉐트리(=페레로로쉐나무)는 성공적이였어요!! 페레로로쉐를 뜯어 먹기 아깝다며, 페레로로쉐를 꽃처럼 까먹던 마르고. 어떻게 페레로로쉐 초콜릿 포장지를 5개의 꽃입으로 만들며 까먹을 생각을 했을까요?! 쪼기는 이런 이쁜 말과 말도 안되는 섬세함에 반해 커플이되었답니다....! 그래서! 결혼 후 마르고와 처음 맞는 발레타인데이 이벤트로 다시 한번 도전해 보기로했어요! 페레로로쉐트리를 만들기위해 필요한 페레로로쉐. 언제 이렇게 가격이 올랐죠? 미리 사놓을껄.. 후회를 잠시하며 용돈 30만원의 쪼기는 2022년 2월 15일까지 페레로로쉐 전품목 50...



원문링크 : 제2장.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페레로로쉐 포장 - 페레로로쉐트리(=페레로로쉐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