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하늘정원] 6월엔 유채꽃 보러 영종도로 출동! (feat. 비행기가 나는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곳)


[인천공항 하늘정원] 6월엔 유채꽃 보러 영종도로 출동! (feat. 비행기가 나는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곳)

영종도라는 말을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은 누가 뭐라고 하더라도 인천공항일 것이다. 그리고 인천공항 하면 자동으로 비행기가 바로 떠오르게 되는데, 그렇다면 비행기가 날아가는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올려다볼 수 있는 곳은 과연 어디일까? 그곳은 바로 인천국제공항공사 청사 근처에 있는 인천공항 하늘정원이 되겠다! 오늘은, 5월 말에서 6월 초에 방문하면 제주도 부럽지 않을 정도로 엄청나게 많은 유채꽃이 피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고 10월 쯤에 방문하면 역시나 어마어마하게 많은 코스모스와 핑크뮬리 그리고 억새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인천공항 하늘정원에 대해서 소개해 보고자 한다. 요즘은 코로나의 여파로 예전만큼 뜨고 내리는 비행기가 많지는 않지만, 꽃을 보는 중간중간 바로 머리 위로 굉음을 내며 스치듯 날아다니는 비행기를 바라보는 것도 상당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하늘정원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2848-6 할리스 영종덕교점 인천광역시 중구 잠진도길 55 마시안제빵소 인천광역시 중...


#억새풀 #유채꽃 #인천공항 #인천공항하늘정원 #코스모스 #핑크뮬리 #하늘정원

원문링크 : [인천공항 하늘정원] 6월엔 유채꽃 보러 영종도로 출동! (feat. 비행기가 나는 모습을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