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강셰프의 키친] 정원이 예쁜 제주도 한정식 가게 (feat. 전복 돌솥 비빔밥과 몸국 정식)


[제주도 강셰프의 키친] 정원이 예쁜 제주도 한정식 가게 (feat. 전복 돌솥 비빔밥과 몸국 정식)

작년 여름에 방문했던 제주도 향토 한정식 맛집인 강셰프의 키친에서 전복 돌솥 비빔밥과 몸국 정식을 먹은 이야기를 간단히 소개한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이며 마지막 주문은 7시, 쉬는 시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니 방문 전에 일정에 참고하면 되겠다. 강셰프의 키친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대한로 558 이곳은 주변에 관광명소가 있지는 않고 주로 논밭이 있으며 비교적 한적한 도로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별도의 전용 주차장이 있지는 않다. 하지만 음식점이 있는 도로변 한쪽 차선 옆에 차량 한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너비의 도로공간이 있어서 이곳에 잠시 차량을 세워놓으면 된다. 바로 옆에는 정원속 무인카페 건물이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정원이 나온다. 참고로, 맞은편 도로 모습으로 차를 세우기에는 폭이 좀 좁아보인다. 도로에 차를 세워놓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이지만 이곳은 별도의 주차장이 없다보니 어쩔 수 없이 도로 한쪽에 차를 세워...


#강셰프의키친 #전복돌솥비빔밥과몸국정식 #제주도한정식

원문링크 : [제주도 강셰프의 키친] 정원이 예쁜 제주도 한정식 가게 (feat. 전복 돌솥 비빔밥과 몸국 정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