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건강검진 저렴하고 쉽게 하기, "피터페터"에서 고양이 유전자검사 받았어요.


고양이 건강검진 저렴하고 쉽게 하기, "피터페터"에서 고양이 유전자검사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왕고양이입니다 :0 고양이 건강은 항상 신경 써야하는 필수적인 집사의 의무이지만 막상 고양이의 건강을 체크하는 것은 쉽지 만은 않습니다. 일단 병원부터 데려가는 것도 힘든데 어떤 검사를 해야 할지, 그리고 한번 건강검진을 받는 것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 꺼려지기도 하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양이 건강검진은 주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고 특히 고양이가 10살 이상의 노묘로 들어설 때는 더 자주자주 건강에 신경 써 줘야합니다. 그렇다면 고양이 건강검진을 아주 저렴하고 쉽게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체험한 후기를 포스팅해 드리겠습니다. "피터페터" 고양이 유전자 검사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피터패터" 고양이 유전자 검사는 고양이 구강 세포 내의 유전자들을 채취해 그것을 바탕으로 44개의 유전변이 검사를 통해 24개의 유전병을 검사하는 서비스 입니다. 유전 질병을 유발하는 요소들에 대해 검사를 한 후, 발병 가능성이 높은 특정 유전병을 진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무...


#고양이건강검진 #고양이유전병 #고양이유전자검사 #반려묘유전자검사 #스코티쉬폴드유전병 #캣터링 #피터페터

원문링크 : 고양이 건강검진 저렴하고 쉽게 하기, "피터페터"에서 고양이 유전자검사 받았어요.